네고왕) 스킨푸드 직원들 파우치 긴급점검하는 광희

250x25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스킨푸드 내방해서 직원들 책상보니 스킨푸드만 있음. 이상하게 다른 브랜드를 찾고 싶은 오기가 생긴건가

직원들의 파우치를 털기 시작 ㅋㅋㅋ

직원에게 파우치 공개를 요청

찐당황하는 직원ㅋㅋㅋ 그래도 사회생활이다보니....ㅠㅠ

직원 파우치에서 전부 스킨푸드가 나오는거 같았는데 림밤이 니베아였음ㅋㅋㅋㅋㅋ

제니퍼의 파우치를 털기 시작함

전부다 스킨푸드 ㄷㄷㄷ인듯 했지만

핸드크림을 더페이스샵거 쓰는게 딱 걸림 ㅋㅋㅋ

이에 제니퍼에게 이유를 추궁하자 제니퍼는 그냥 버려버림 ㅋㅋㅋㅋ

이후 마지막으로 옆 직원 파우치를 털어보기로 함

바로 맥 립스틱이 나옴ㅋㅋㅋ

그 옆 직원도 맥이 나옴 ㅋㅋㅋㅋㅋ

스킨푸드 직원들 다들 당황하면서 폭소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애드디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