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장동민한테 연기 배운 최민식

250x25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이훈이 자신을 배우로 전향하게 해 준 사람이 최민식이라고 함

서울의 달 캐스팅 된 연기 초짜를 보고 감독이 배우 최민식에게 연기를 가르치라고 해서 연기를 배움

대본의 상황이나 촬영 등 상황이 좋지 않아 최민식 로드매니저 겸 배우로 활동하고 붙어 있는 시간이 많아 연기 지도를 많이 받음

연기 초짜의 연기력 ㄷㄷ

배우 최민식에게 깊은 은혜를 입은 이훈의 이야기가 마무리 되고

장동민이 일화를 풀기 시작ㅋㅋ 시작부터 느낌이 이상했음ㅋ

최민식이 장동민을 잘 보고 있다고 하면서 술 마시고 싶다고 함ㅋ 그거를 장동민이 거절함ㅋㅋ

최민식이 장동민한테 연기를 가르쳐달라고 함 ㅋ

그러면서 연기를 가르쳐주기 시작함ㅋㅋㅋ

박상면은 이훈에게 배우고, 이훈은 최민식에게 배우고, 최민식은 장동민에게 배움 ㅋㅋㅋㅋㅋㅋ
박상면은 억울해함ㅋㅋ

장동민이 이훈과 박상면한테 계보 드립 날림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애드디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