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검색순위로 보는 소비트렌드

250x25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자성장기입니다.

 

미국에서 온라인 쇼핑을 하는 사람의 66%가 아마존에서 상품 검색을 시작한다고 하는데 아마존의 상품검색 순위만 봐도 최근 트랜드를 알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Visualcapitalist에서 제공한 아마존 검색 상위 100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미국의 100대 아마존 검색 상품

아마존의 100대 검색 상품 중 절반 이상이 전자제품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가장 많이 검색된 제품 키워드로 월간 검색량이 약 100만 건에 달하고 있습니다. 2020년 3월 미국의 닌텐도 스위치 판매량이 1년전과 비교해도 두 배 이상 증가했다는 점을 봐도 최근 콘솔의 인기가 급성장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외 모든 제품 키워드 순위를 월별 검색 볼률별로 살펴보겠습니다.

 

 

 

애플의 에어팟과 아이패드가 서로 다른 키워드로 구분된다는 점에서 미국에서 애플이 얼마나 막강한 브랜드 인지도를 가지는지 알 수 있다.

 

2. 아마존 검색 제품 순위(글로벌)

닌텐도 스위치는 전 세계적으로 아마존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했고, 대략 월간 검색량이 200만 건이 넘는다.

 

흥미롭게도 Apple의 에어팟과 아이패드, 아이폰이 상위 10개 글로벌 검색에 랭킹 됐고, 미국 검색 순위에 없던 아이폰7(21위), 아이폰8(28위) 를 차지해 애플의 위엄을 다시 한번 볼 수 있었습니다.

3. 키워드 카테고리 순위

전자제품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면서 미국인에게 가장 중요한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의 상위 제품 검색의 절반 이상이 전자제품에 속하며, 홈 카테고리는 2위를 차지했습니다.


글로벌로 카테고리 순위를 봐도 미국과 비슷하며 전자제품의 비중은 훨씬 더 큽니다.

미국처럼 전자제품도 세계 1위를 차지했고, 글로벌 순위에서는 훨씬 더 큰 비중을 차지하며, 글로벌 목록의 70개 키워드 검색은 전자 제품 관련 검색입니다.

홈 카테고리는 전세계에서보다 미국에서 더 인기가 있는데, 미국은 22개이고 전세계는 12개입니다. 미국에서 에어프라이어는 이 카테고리에서 가장 인기 있는 키워드 검색어입니다. 아마도 사람들이 스위치로 애니멀 크로싱 게임을 하느라 바쁜 동안 식사를 빨리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었기 때문일 것입니다.ㅎㅎ

홈 카테고리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미국 키워드는 화장지입니다. 2020년 봄 미국에 화장지 부족해 가게들이 한 사람이 살 수 있는 롤의 수를 제한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많은 검색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Visualcapitalist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애드디스끝-->